오버워치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2 공식 후원사로 참여

Talon 2017. 1. 19. 01:47


핫식스가 오버워치 APEX 시즌2 후원사로 참여한다.

 

OGN은 핫식스와 ‘오버워치 APEX’ 시즌2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회의 공식 명칭은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로 확정됐다.

 

대회에 참가할 해외 초청팀도 모두 확정돼 오버워치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시즌 우승팀인 엔비어스를 비롯해 e스포츠 명문 프나틱과 클라우드 나인, 그리고 떠오르는 강호 미스핏츠가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해 오버워치 팬들에게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 4개 해외 초청팀과 국내 12개 팀은 오는 17일 오후 7시 서울 상암동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하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한편,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관람객을 위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먼저 개막전 당일 현장을 찾는 팬들 전원에게는 APEX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2017년 핫식스 로고 달력 또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데이 이벤트를 마련해 오는 2월 14일 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4월 1일에는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그가 진행되는 동안 첫 최고의 플레이(POTG) 맞히기 이벤트,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가 열려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또는 최신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OGN APEX 홈페이지(http://program.tving.com/ogn/apex)을 확인하면 된다.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를 통해 장당 5천원에 예매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와 6시 30분에 차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는 경기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개막전을 비롯한 전 경기를 자사의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을 통해 방송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