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허영무, 아프리카TV 통해 개인방송 복귀

Talon 2017. 4. 28. 01:23

허영무가 아프리카TV를 통해 개인방송을 시작한다. 

아프리카TV는 '허느님' 허영무가 오는 5월 1일 오후 5시부터 아프리카TV서 첫 개인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군 제대한 허영무는 복귀 무대로 아프리카TV를 선택했다.
 
허영무는 지난 2006년 데뷔 이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이하 스타1)와 스타크래프트2에서 꾸준한 성적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2012년 온게임넷(현 OGN)에서 열린 개인 리그 우승으로 '가을의 전설'에 등극, '허느님(허영무와 하느님의 합성어)'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고의 프로토스 중 한 명으로 평가 받는다.
 
이미 허영무는 지난 2015년 아프리카TV에서 개인방송을 진행, BJ로 활동한 경험이 있다. 군 입대로 개인 방송을 이어가지 못했지만, 복귀 이후 지난 방송 경험을 살려 스타1 위주의 콘텐츠에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복귀 방송을 앞둔 허영무는 "다시 아프리카TV 시청자들과 만나게 되어 설레고, 즐거운 방송 만들어 가겠다"며 "많은 응원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개인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채정원 아프리카TV 인터랙티브콘텐츠사업본부장은 "스타1의 또 다른 전설적인 전 프로게이머가 돌아와서 기쁘다"며, "아프리카TV는 프로게이머들의 넥스트 커리어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