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출시 1주년 기념 '오버워치 감사제' 진행

Talon 2017. 5. 27. 00:5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에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 '오버워치: 감사제'를 시작한다.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오버워치: 감사제는 해당 기간 동안만 제공되는 감사제 전리품 상자를 통해 신규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디바의 신규 스킨인 '복고풍 디바'를 비롯해 재즈 루시우, 초인전대 겐지, 사막 횡단자 바스티온, 양봉 메이, 사이버닌자 한조, 사이보그: 76(솔져 76), 사이버리안 자리야 등 11개의 전설 스킨이 추가된다.
 

감사제 수집품은 해당 전리품 상자를 레벨 업 보상을 통해 얻거나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다.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기간 한정 이벤트 수집품이 포함돼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특정 수집품을 게임 내 크레딧으로 구매 가능하다. 획득한 수집품은 플레이어의 계정에 영구히 보관되나 6월 13일 옴닉의 반란 이벤트가 종료되면 추가로 획득할 수 없다.
 
이와 함께 게임의 아케이드 모드에는 네크로폴리스, 카스티요, 그리고 검은 숲의 새로운 3 대 3 섬멸전 전장이 3개 추가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성공적인 출시 1년을 많은 플레이어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을 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첫 접속 1회에 한해 감사제 전리품 상자를 1개 선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