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부산 광안리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기념 론칭 행사 진행

Talon 2017. 7. 3. 13:05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5일 전세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이에 앞서 7월 30일 이스포츠의 성지인 부산 광안리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론칭 행사'는 스타크래프트 이스포츠 역사상 가장 많은 관중이 운집했던 2004년 스타 리그 결승전이 치뤄진 곳이자, 스타크래프트에 있어 기념비적인 장소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오는 7월 30일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각 시대를 풍미했던 대표적인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 매치다. 특히, 이 날 경기는 세계 최초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치뤄지는 이스포츠 이벤트다.
 
경기 외에도 스타크래프트 테마에 맞춰진 즐길 거리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을 구입할 수 있는 현장 판매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 매치 출전 선수를 포함한 이번 출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 종료와 함께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2주 간의 PC방 프리미어(선공개)가 시작돼, 한국 스타크래프트 팬들은 8월 15일 정식 출시에 앞서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미리 즐길 수 있다. 

출시 행사 직후 시작해 8월15일 전까지 진행되는 PC방 프리미어 기간 동안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즐길 수 있다. 단 PC방 프리미어 기간 동안에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만 가능하며 싱글 플레이어 모드 및 캠페인 모드는 정식 출시 이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행사 현장에서는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디지털 상품에서 제공하는 모든 구성에 더해 엽서, 마우스패드, 매뉴얼북 등 다양한 실물 선물들을 담아 전세계에서 한국에서만 독점 발매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의 판매도 예정돼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