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가수 은지원 모델로한 '은초딩' NPC,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등장!

Talon 2012. 11. 28. 12:46

'판다리아의 안개'에 한국 연예인 최초 NPC 업데이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자사의 대표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이하 판다리아의 안개)'에 이 게임의 열혈 유저로 잘 알려진 가수 은지원을 모델로 한 NPC(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Non Player character) '은초딩'을 등장시켰다.

은지원을 모델로 한 '은초딩' NPC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대한 한국 플레이어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최초의 한국 연예인을 모델로 한 NPC이다.

'은초딩' NPC는 최근 업데이트 된 '판다리아의 안개' 판다렌 종족으로 만들어졌으며 '은초딩'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어린이 판다렌의 모습으로 표현됐다. 양배추밭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은초딩'은 "난 1박 2일로 가는 여행이 좋아. 그 중에서도 야외 취침이 특히 신나지!" "내가 한때 춤을 좀 췄지. 볼래?" 등 은지원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행동과 말을 보고 들을 수 있다.

오래 전부터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즐겨 하기로 소문난 가수 은지원은 많은 TV 프로그램들을 통해 이 게임에 대한 애정을 표시한 바 있으며 그 결과 지난 9월 '판다리아의 안개' 출시를 맞아 제작된 '판다리아의 안개' 체험 영상에도 직접 출연하기도 했다.

은지원은 자신을 모델로한 NPC에 대해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열혈 팬으로서 나를 모델로 한 NPC가 게임 내 등장한다는 것이 너무 감격스럽다. 앞으로 많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한국 플레이어들이 판다리아에서 은초딩 NPC도 만나며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