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단독] 러블리즈 예인, 악뮤 수현·모모랜드 주이 이어 '겟잇뷰티' MC 출격

Talon 2018. 4. 6. 10:29

2018.04.05.

러블리즈 예인이 악동뮤지션 수현, 모모랜드 주이에 이어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스페셜 MC로 나선다. 

5일, OSEN 취재 결과 러블리즈 멤버 예인은 '겟잇뷰티 2018-꿀라보레이션' 코너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문가비, 김수미와 함께 뷰티 팁을 콜라보레이션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꿀라보레이션'은 '겟잇뷰티' 이번 시즌의 간판 코너다. 매주 '겟잇뷰티'에 도착한 뷰티 꿀팁을 MC들이 직접 선보이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악동뮤지션 수현과 모모랜드 주이 다음으로 러블리즈 예인이 바통을 이어받았다. 

13년째 온스타일의 대표 뷰티 예능으로 자리잡은 '겟잇뷰티'는 지난 1월 26일 새 시즌을 시작했다. 장윤주가 새 MC를 맡아 위키미키 김도연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꿀라보레이션', '뷰라벨', '라라리뷰' 코너로 짜여 있다. 

모델 문가비와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아내 김수미는 '꿀라보레이션'을 통해 화제의 스타로 떠올랐다. 제작진은 노 협찬을 선언하며 매주 '뷰라벨'에서 다양한 제품의 성능 효과를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을 내건 '겟잇뷰티 2018'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50분 전파를 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