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올 마지막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 2018' 내달 3일까지 진행

Talon 2018. 12. 17. 11:5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올해 마지막 게임 내 이벤트인 ‘환상의 겨울나라 2018’을 12일부터 2019년 1월 3일(목)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으로 구성된 본 이벤트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노우보더 자리야’, ‘북극 여우 루시우’, ‘사탕 요정 메르시’, ‘바이애슬론 위도우메이커’, ‘피겨 스케이터 시메트라’, ‘크람푸스 정크랫’ 등 6가지 전설 스킨을 포함 총 50여가지 신규 겨울나라 테마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새로운 하이라이트 연출, 감정 표현은 물론 지난 2년간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기간 중 획득하지 못 한 과거 인기 수집품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기간 중 오버워치에 최초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전리품 상자 1개를 무료로 지급한다. 전리품 상자는 최소 1개 이상의 환상의 겨울나라 수집품을 포함하며, 획득한 수집품은 플레이어의 계정에 영구 보관된다. 수집품은 해당 전리품 상자를 레벨 업 보상을 통해 얻거나, 게임 내 크레딧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수집품 획득과 함께 플레이어가 기다려온 두 가지 난투인 ‘예티 사냥꾼’과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도 즐길 수 있다. 눈 내리는 어둠 속 아름답게 반짝이는 불빛과 과자의 집 테마로 단장된 블리자드 월드 전장 외 다양한 분위기의 겨울 풍경으로 연출된 검은 숲, 왕의 길, 하나무라 전장도 확인 가능하다.

‘환상의 겨울나라 2018’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소개 페이지를 통해, 소개 영상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각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리그 팬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추가됐다.

12일부터 오버워치 리그 스킨 구매 시 리그 토큰 100개로 한 가지 영웅에 대한 홈 팀 및 어웨이 팀 스킨을 동시에 획득 가능하다. 기존에는 리그 토큰 100개당 특정 팀의 영웅 스킨 1종만 구매 가능했다. 이전 구매자에게는 다음 번 로그인 시 해당 팀의 홈 또는 어웨이 스킨을 증정한다.

본 혜택은 오버워치 리그 출범 시즌 참가 12개팀 테마 스킨에 한하며, 2019 시즌 합류할 신규 8개팀의 경우 추후 스킨 추가와 함께 동일한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구매한 스킨을 통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지원하고, 게임 속 개성을 표현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