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앱코, 인기 캐릭터 '무민'과 콜라보한 무선 마우스 출시

Talon 2019. 2. 14. 08:43

아프리카 프릭스와 다나와 DPG, 그리고 블라썸 듬 e스포츠 게임단을 후원하는 앱코가 인기 캐릭터 무민과 콜라보로 진행한 무민에디션 무선 마우스를 출시했다.

고성능 옵티컬 센서를 탑재한 무민에디션 마우스는 뛰어난 센서 성능을 기반으로 정확하고 안정적인 1600DPI를 통해 끊김 없이 정교한 작업을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하고 알맞은 크기의 사이즈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며, 가벼운 무게로 탁월한 휴대성을 지닌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무민에디션 마우스는 옐로우, 화이트, 블랙, 레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제품의 외관 테두리를 따라 이어지는 실버 코팅 디자인 포인트가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마우스 휠 또한 크롬 질감을 떠올리도록 처리되어 엣지 있는 포인트가 가미되었다.

안정적인 2.4GHz 모듈을 탑재하여 8m 이내의 거리에서 360도 전방향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수신이 가능하며 케이블 선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은 오른손, 왼손 모두 동일하게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좌우 대칭형으로 디자인되어 손에 피로를 덜어주는 편안한 그립감을 지니고 있다. 매트한 질감을 가진 표면은 오랜 기간 사용해도 번들거림 없이 처음과 같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내구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보이며, 마우스 바닥면에는 2.4GHz 초소형 리시버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 마련되어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잇다. 

또한 이 리시버를 통해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노트북, 데스크탑 PC에 장착하면 곧바로 인식되는 PLUG&PLAY 방식으로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별도의 on/Off 스위치가 함께 장착되어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는 순간에는 전원 off를 통해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 또한 방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AAA 규격 배터리 2개로 최대 1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9천9백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