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TMI뉴스' 몬스타엑스 형원 "에이핑크 보미와 아토피 탓 친해져"

Talon 2019. 5. 4. 08:51

2019.05.02.


몬스타엑스 형원이 에이핑크 윤보미와 친해진 계기를 밝혔다.

5월 2일 방송된 Mnet ‘TMI뉴스’에서는 TMI 정보를 공유하는 몬스타엑스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MC 전현무는 “몬스타엑스 형원과 윤보미가 친하다고 들었다. 둘이 썸인가?”라고 물었다. 윤보미는 “썸은 아니고 친한 건 맞다”고 답했다.

형원은 “(윤)보미와 아토피 때문에 친해졌다. 보미가 아토피가 한창 심해졌을 때 나를 만났다. 내가 23년간 아토피를 앓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윤보미는 “맞다. 도움을 많이 받았다. 나는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다가 후천적으로 아토피에 걸린 케이스였다”고 설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