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SK플래닛]KT 롤스터, 2회 연속 올킬 승리로 6연승 질주!(종합)

Talon 2013. 1. 8. 18:01

2라운드에서 치른 두 경기에서 모두 올킬 기록해


올킬 또 올킬!

KT가 8일,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12-13시즌 2라운드 1주차 7경기에서 주성욱(KT)의 올킬에 힘입어 STX를 4:0으로 완파했다.

KT 선봉 싸움에서부터 승리를 거뒀다. 1세트에 출전한 주성욱은 경기 초반 3차원관문에서 다수의 추적자를 모았고, 단 한번의 공격으로 백동준(STX)의 본진을 장악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기세를 올린 주성욱은 STX의 에이스인 이신형마저 제압했다. 안정적으로 멀티를 늘린 주성욱은 거신과 불멸자가 포함된 한방 병력을 모았고, 이어진 대규모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며 승부의 쐐기를 박았다.

주성욱의 승리는 계속됐다. 3세트에서 변현제(STX)를 만난 주성욱은 1관문 상태에서 빠르게 암흑성소까지 확보했고, 전진 수정탑에서 암흑 기사를 소환해 상대의 본진을 마비시켰다. 결국 주성욱은 광전사-암흑기사로 마무리 공격을 펼쳐 순식간에 3킬을 기록했다.

마지막 4세트의 승리자도 주성욱이었다. 주성욱은 WCS안티가조선소에서 신대근(STX)을 상대로 8차원관문 러시를 펼쳤고, 다수의 추적자와 불사조를 앞세워 신대근으로부터 항복을 받아냈다.

이로써 주성욱은 이영호(KT)에 이어 두 번째 올킬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고, KT는 2라운드에서 모두 올킬로 승리를 추가해 8승 1패로 단독 1위를 고수했다.

▶ SK플래닛 스타2 프로리그 12-13 시즌 2라운드 1주차 7경기
◆ STX 0 vs 4 KT
1세트 WCS구름왕국 백동준 패(프, 7시) vs 주성욱 승(프, 1시)
2세트 WCS오하나 이신형 패(테, 5시) vs 주성욱 승(프, 11시)
3세트 WCS묻혀진계곡 변현제 패(프, 5시) vs 주성욱 승(프, 11시)
4세트 WCS안티가조선소 신대근 패(저, 5시) vs 주성욱 승(프, 11시)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