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김성대-정윤종, ASL 시즌8 3-4위전 진행

Talon 2019. 8. 26. 10:55

아프리카TV는 오는 25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8(이하 ASL 시즌8)' 3·4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3·4위전은 정윤종과 김성대의 대결로 치러진다. ASL 시즌5 우승자인 ‘프황’ 정윤종은 8강에서 이예훈에게 완승을 거두며 저그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김성대는 이번 시즌 본선에서 프로토스와의 전적은 장윤철과의 4강 경기가 유일하다. 김성대가 4강 패배의 여파를 딛고 접전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가 경기의 관전 포인트다.
 
3·4위전 또한 4강과 동일하게 각 선수들이 맵을 1개씩 금지하고 나머지 맵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경기맵을 결정한다. 경기는 5판 3선승 다전제로 펼쳐진다.
 
ASL 시즌8은 쾌적한 관람 환경 제공을 위해 유료 좌석제로 진행된다. 3·4위전 경기 관람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잔여석이 남은 경우에 한해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현장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ASL 선풍기, 선수 유니폼을 증정한다. SNS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