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디즈니 아티스트, 에이핑크 박초롱에게 '겨울왕국' 원화 선물..무슨 인연?

Talon 2019. 11. 4. 09:18

2019.10.29.



에이핑크 박초롱이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아티스트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10월 29일 디즈니 아티스트이자 한국 국적 최초 아카데미 노미네이션 감독 이민규가 박초롱에게 선물한 원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원화에는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의 주인공인 안나와 엘사가 그려져 있다. 원화는 이민규 감독이 직접 손으로 그렸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이민규 감독이 선물한 원화의 애니메이션 은 올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올 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기도 하다.

박초롱과 이민규는 10월 22일 열린 제 21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이하 BIAF2019) 시상식에 참석해 인연을 맺게 됐다. 박초롱에게 원화를 선물한 이민규 감독은 (2011)로 아카데미 단편 애니메이션 노미네이션 및 애니어워드 단편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으며,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스튜디오에서 '겨울왕국', '주먹왕 랄프', '빅 히어로' 그리고 '모아나' 캐릭터 애니메이터를 담당했다. 2018년 아카데미 단편 수상한 코비 브라이언트 제작, 글렌 킨 감독, 존 윌리엄스 음악감독이 참여한 에서는 수석애니메이터로 그림을 그렸다.

박초롱은 앞서 홍보대사를 시작으로, 콘서트 사회자, 시상자 등으로 3년 연속 BIAF에 참여해왔으며, 세계적 거장들이 애정하는 K-POP 아이돌로 에릭 골드버그 감독, 김상진 캐릭터 디자이너 등 디즈니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