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젠지, '젠지 엘리트 e스포츠 아카데미' 2020년도 봄학기 학생 모집

Talon 2019. 11. 28. 10:45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가 이스포츠 전문 아카데미인 ‘젠지 엘리트 이스포츠 아카데미(Gen.G Elite Esports Academy, 이하 GEEA)’의 2020년도 봄학기 학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교육 기업 엘리트와 함께 운영하는 GEEA는 이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전문 트레이닝 과정과 미국 중·고등학교 학력이 인정되는 학위 과정을 동시에 제공하는 획기적인 이스포츠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9년 10월 가을학기 학생 대상으로 처음 문을 연 GEEA는 리그오브레전드 및 오버워치 등 주요 이스포츠 게임의 트레이닝 수업과 엘리트 교육 그룹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영어 수업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모든 학업 과정은 영어로 진행되어 학생들이 향후 글로벌 무대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이 제공되며, 학생들은 이스포츠 산업 내 전문가들로부터 수업 및 멘토링을 받는다. 

GEEA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들은 이스포츠 프로 팀 입단, 미국 대학 입학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그램 기간 중 이스포츠에 뛰어난 두각을 나타낸 학생은 젠지 프로 팀의 공식 입단 제의를 받을 수 있으며 미국 중·고등학교 학력이 인정돼 미국 대학에 입학할 수 있다. 현재 200개가 넘는 미국 대학교에서 이스포츠 관련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다.  

GEEA는 2020년 2월 3일 개강하는 봄학기 프로그램 학생 모집을 위해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관심있는 학생들은 2020년 1월 5일까지 GEEA 공식 웹사이트(https://gengelite.academy/)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GEEA 프로그램 디렉터 조셉 백(Joseph H. Baek)은 “GEEA는 이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배움에 대한 의지가 있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방향성을 제공해주기 위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이다”라며, “GEEA만의 특별한 교육 과정은 강사진의 섬세한 지도를 통해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들의 성공적인 미래를 위해 필요한 근면성, 집중력, 팀워크, 리더십, 시간 관리, 자신감 등 다양한 역량 개발을 위한 심층적이고 의미 있는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한국지사장은 “GEEA는 미국 고등학교 졸업장, 게임 실력 상승, 영어 숙련을 한번에 성취할 수 있는 이스포츠 내 최적의 교육 플랫폼이다”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스포츠 업계에 발맞춰 차세대 이스포츠 선수들의 향후 진로 가능성을 확대하기 위해 적극 지원하고 이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GEEA는 11월 30일(토), 12월 7일(토) 양일간 젠지 HQ에서 입학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GEEA와 관련된 모든 문의 사항은 GEEA 공식 문의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