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국내 서비스 1000일을 맞았다.
한빛소프트가 지난 2017년 3월 9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댄서(유저)수 99만8909명, 누적 접속시간 4억 6427만 1201 시간, 누적 출석체크 회수 1701만 2846회, 안무배틀 플레이회수 2753만 5525회, 코스튬 개수 9024개 등 게임 내 기록을 세우며 순항하고 있다.
회사측은 3일 하루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0일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선물세트에는 게임 플레이 행동력인 에너지 1000개, 반지강화티켓 1000개, 의상 티켓 1000개, 액세서리 티켓 1000개, 코스튬 30% 할인티켓 1개, 꾸미기 30% 할인 티켓 1개가 담겼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국민 캐주얼게임으로서 앞으로도 신규 음원 등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클럽오디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오디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잼 퍼즐로 컴백한 '오디션', 캐주얼게임 시장 선도 '예고' (0) | 2020.06.30 |
---|---|
'클럽오디션',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 3개국 동시 CBT 진행 (0) | 2020.03.01 |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내달 30일 中서 개최..7개국 참가 (0) | 2019.11.04 |
'오디션',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협업해 EDM 음원 선봬 (0) | 2019.10.04 |
오디션, KeG 결승 32강 확정..17·18일 전국결선 개최 (0) | 2019.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