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모바일 댄스 게임 '클럽오디션', 국내 서비스 1000일 맞아

Talon 2020. 1. 1. 17:29


모바일 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국내 서비스 1000일을 맞았다. 

한빛소프트가 지난  2017년 3월 9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댄서(유저)수 99만8909명, 누적 접속시간 4억 6427만 1201 시간, 누적 출석체크 회수 1701만 2846회, 안무배틀 플레이회수 2753만 5525회, 코스튬 개수 9024개 등 게임 내 기록을 세우며 순항하고 있다.

회사측은 3일 하루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0일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선물세트에는 게임 플레이 행동력인 에너지 1000개, 반지강화티켓 1000개, 의상 티켓 1000개, 액세서리 티켓 1000개, 코스튬 30% 할인티켓 1개, 꾸미기 30% 할인 티켓 1개가 담겼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국민 캐주얼게임으로서 앞으로도 신규 음원 등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클럽오디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