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4.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3월부터 8월까지 지상파 라디오 광고를 선보이며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8월 31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 광고는 MBC FM4U 라디오 프로그램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를 통해 송출되며, 브랜드 특색을 살린 중독성 있는 라디오 CM송으로 젊은 청취자층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스트라이크존은 지난 1월부터 약 3개월간 주된 고객층인 남성 고객들의 시청 비중이 높은 SPOTV, SPOTV2, SPOTV+ 등 스포츠 3개 채널에 스트라이크존 홍보 모델인 ‘에이핑크’ 영상 광고 또한 진행하며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타격과 투구가 동시에 가능한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 ‘스트라이크존’은 자동 타석 인식 센서 및 자체 제작한 부드러운 ‘연식구’ 등을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즐겁게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매장 운영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특별 대응책도 실시하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을 운영 중인 ‘뉴딘콘텐츠’는 오는 31일(화)까지 스트라이크존 대구∙경북 지역 가맹점의 로열티 전액을 면제해주는 등 가맹점주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한 실질적인 가맹점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
뉴딘콘텐츠 김민광 상무는 “올해에는 보다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 마케팅을 통해 ‘스트라이크존’ 젊은 고객층 유입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라디오 광고를 집행하게 됐다”라며, “이처럼 본사의 다양한 브랜드 홍보 프로모션뿐 아니라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매장 운영에 난항을 겪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맹점 지원책들을 강구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에이핑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쁨이 치사량'..에이핑크 손나은, 심장에 해로운 미모 (0) | 2020.03.16 |
---|---|
손나은, 셀카도 화보로 만든 청순美 '비주얼센터 입증'[SNS★컷] (0) | 2020.03.16 |
에이핑크 측 "4월 컴백 목표로 준비 중, 추후 확정"(공식) (0) | 2020.03.13 |
에이핑크 손나은, 명불허전 손여신의 비율과 기럭지 [in스타] (0) | 2020.03.12 |
에이핑크 박초롱, 대구시청에 손소독제 5000개 기부 "코로나19 이겨내길" [단독] (0) | 2020.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