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소환' 제이스의 펜타킬! kt, 젠지 잡고 1세트 승리

Talon 2020. 4. 15. 17:31

젠지: 김광희(세트)-김태민(사일러스)-곽보성(아지르)-박재혁(칼리스타)-김형규(타릭)
kt: 김준영(제이스)-김기범(세주아니)-이서행(벨코즈)-김하람(바리스)-박종익(브라움)

kt가 '소환' 김준영의 펜타킬과 함께 갈 길 바쁜 젠지의 발목을 잡았다.

15일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9주 1일차 1경기에서 kt 롤스터가 젠지를 상대로 1세트 승리를 기록해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바텀 라인에서 선취점을 딴 젠지는 7분경 kt의 탑 갱킹을 흘려내고 드래곤을 사냥해 라인전과 운영에 모두 힘을 실어주었다. kt는 탑 라인에서 킬을 올리며 분위기를 회복한 후 15분경 드래곤 둥지 부근에서 타릭과 세트, 사일러스까지 처치했다. 18분경 드래곤 한타에서 재차 승리한 kt지만, 23분경 뭉쳐있던 타이밍을 노린 젠지가 아지르의 궁극기를 활용해 3:1 킬교환을 하면서 흐름을 한 차례 끊어냈다.

29분경 젠지의 4드래곤 타이밍이 오자 kt는 먼저 시야를 장악하고 자리를 잡았다. kt는 후방에서 세트의 순간 이동을 활용하는 것을 확인했지만 침착하게 박재혁의 칼리스타를 잘라냈고, 핵심 딜러가 사라진 젠지를 상대로 김준영의 제이스가 펜타킬을 기록했다.

드래곤 스택을 따라잡은 kt는 바론에서 젠지를 유인해 한타를 유도했다. 39분에 에이스를 기록한 kt는 그대로 젠지의 넥서스를 무너뜨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