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참가팀 모집..11일 예선 진행

Talon 2020. 6. 30. 15:09

오피지지는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의 한국 지역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의 참가팀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총상금 30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11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수여되며 리그 상위권 팀들은 누적 포인트 합계에 따라 추후 글로벌 리그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예선전을 통해 선발되는 4개 팀을 포함한 총 8개 팀이 실력을 겨루게 된다. 대회 참가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5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에는 클라우드나인(Cloud 9), 탈론 이스포츠(Talon Esports), 스카즈(SCARZ), 액시오매틱(Axiomatic)이 참여를 확정 지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 경기를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공식 트위치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확한 방송 시간은 추후 공지된다. 

회사 측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식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은 도깨비를 상징하는 신규 로고 공개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전면적인 리브랜딩 및 리그 확대를 통해 작년보다 더욱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