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겟레디위드미’ 러블리즈, 신일제약 디펜핏 브랜드 런칭 소개

Talon 2020. 10. 24. 09:57

2020.10.23.

최근 유튜브 채널 롤롤스튜디오의 GRWM(Get Ready With Me)에 출연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미주와 케이는 영상을 통해 운동 전 후 릴렉싱, 플렉스 아이템으로 ‘디펜핏 2X버닝 플렉스크림’을 소개했다.

디펜핏은 50여 년간 우수 의약품 개발에 앞장서온 신일제약에서 2020년 새롭게 런칭한 릴렉싱 테라피 브랜드이다. 디펜핏 2X버닝플랙스크림과 셀라이트크림은 예민한 여성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순한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제약회사의 기술력과 임상을 통해 입증된 제품이다.

영상을 통해 미주와 케이는 10년간 춰온 춤으로는 체중감량에 효과가 없다며 몸매관리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운동 전 일시적으로 체온을 높여 칼로리 소모에 도움을 주고 운동 후 근육통을 완화해주는 2X버닝플렉스 크림을 소개했으며, 디펜핏 크림과 함께 운동을 병행하면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디펜핏 2X버닝플렉스크림은 일시적 체온변화에 대한 임상시험을 통과한 제품으로 운동 전 워밍업에 도움을 주며 악마의 발톱뿌리추출물과 식이유황함유로 운동 후 근육통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동일한 브랜드의 셀라이트 크림은 붓기 완화와 피부탄력에 대한 임상 시험을 진행한 제품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다리에 피로감 완화 형성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어려워 홈트가 유행인 요즘 동일한 시간에 보다 높은 운동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신일제약의 디펜핏크림을 통해 슬기로운 운동생활을 권한다”고 전했다.

 

- 출처 : 데이터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