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11.27 리뷰 - 배틀그라운드 2020 인천 챌린지 컵

Talon 2020. 11. 29. 15:28

어제까지 치뤄졌었던 배틀그라운드 2020 인천 챌린지 컵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승 팀은 바로~

OGN 엔투스입니다~!

 

4라운드를 제외하면 모두 TOP 3 안에 드는 엄청난 경기력, 그리고 다시 나올까 말까한 기록인 5연속 치킨이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면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치킨을 가져가는 과정에서 굉장히 무서웠던 포인트는 9라운드를 제외하면 모두 2자리수 킬을 올리고 치킨을 먹었고, 그 9라운드 조차도 9킬이었다는 점, 그리고 위기 상황이 분명히 있었음에도 그것을 경기력으로 뚫어버리고 치킨을 먹었다는 점이 굉장히 놀라운 경기력이었습니다.

 

올해 한국 팀들은 중국 팀들에게 막혀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무대에서 좋은 모습은 보여줬지만 우승을 차지하지는 못했는데요. 이번 대회의 결과 그리고 경기력이 한국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는 정말 단비 같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회 종료 후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는데요. 이번 대회를 끝으로 OGN 엔투스가 해체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스타1의 GO-CJ 엔투스 때부터 보신 팬 분들은 정말 아쉬운 소식인데요. 앞서 언급했던 스타1의 GO-CJ 엔투스, 스타2 팀, LOL의 프로스트-블레이즈 시절 그리고 배틀그라운드까지 많은 선수들이 오갔던 OGN 엔투스가 해체된다는 소식이 너무 안타까웠는데요. 다행히 선수들은 담원 PUBG 팀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전하며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