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KeG] 광주광역시, 오디션-브롤스타즈-LoL 활약으로 최종 우승(종합)

Talon 2020. 11. 30. 15:40

7일과 8일 양일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12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전국 결선에서 광주광역시가 인천광역시를 12포인트 차이로 따돌리고 종합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KeG 공식 종목은 브롤스타즈, 오디션,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가 채택됐다. 광주광역시는 1일차에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오디션, 브롤스타즈 부문에서 결승 진출이란 쾌거를 올렸고 오디션 부문에서 최종 우승을 거뒀다.

그러나 인천광역시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샌드박스 아카데미가 참여한 인천광역시 LoL 대표팀은 1일차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에서 광주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고, 2일차 배틀그라운드 부문에서도 서울 1팀을 제압하고 두 번째 우승을 기록했던 것. 광주는 배틀그라운드에서 5포인트를 쌓는데 그쳤지만 다른 네 부문에서 골고루 포인트를 누적한 것이 결정적인 우승 요인이었다.

제 12회 KeG 결과 광주광역시는 245포인트로 종합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인천광역시는 233포인트, 대전광역시는 161포인트, 전라남도는 140포인트로 뒤를 이었다. 종합우승 지역에는 대통령상과 우승 트로피가 주어진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