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12.3 프리뷰 -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Talon 2020. 12. 3. 10:19

오늘 있을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본선 개막전 경기 프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8강 1,2경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Vision Strikers VS F4Q - 창단 이후 단 한 번의 매치패도 허용하지 않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오버워치의 베테랑들이 뭉친 F4Q의 대결입니다. 비전 스트라이커즈는 4회차 클랜 배틀에 출전하지 않으면서 이 대회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다했는데요. 16강 경기에서는 그것을 입증해냈습니다. 이번 상대는 F4Q인데요. 제일 낮은 위치에서 경기를 시작하였으나, 두 번의 업셋을 일으키면서 여기까지 올라왔습니다. 버니 선수와 준바 선수 등 오버워치 출신 선수들의 경기력이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이번 상대는 얘기가 다르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긴 하는데요. F4Q가 또 한 번의 업셋을 일으킬지 아니면 비전 스트라이커즈가 한국 최강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나갈지 경기에서 결과를 확인해봐야겠죠.

 

Cloud9 Korea VS Crazy Hamster - 오버워치와 카운터 스트라이크 출신 선수들이 모인 벌써부터 전통의 강호 느낌이 물씬 나는 클라우드 나인과 앞 경기 F4Q처럼 역시나 업셋을 통해 이변을 이어나가고 있는 크레이지 햄스터의 경기입니다. 클라우드 나인은 16강에서 제대로 얻어맞다가 역전승을 했던 기억이 있어 이번 경기에서는 더더욱 방심은 금물이라 생각할 것 같습니다. 크레이지 햄스터는 또 한번의 이변을 일으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올텐데요. 맵 밴픽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상 간단한 프리뷰 마치고요. 경기 종료 후 리뷰 글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