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II

12.29 리뷰 - IntoTheAlphaX Trovo Rumble #2

Talon 2020. 12. 30. 09:25

어제 있었던 IntoTheAlphaX Trovo Rumble #2 경기 리뷰하겠습니다.

8강 A조 결과 보시죠.

조중혁 선수가 1위, 신희범 선수가 조 2위로 준결승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조중혁 선수의 경기력에서는 자신감이 묻어났습니다. 신희범 선수와의 경기에서 해병-의료선 조합으로 과감한 돌파를 시도했었고, 이건 교전 컨트롤에 어지간히 자신감이 있지 않은 이상 힘든 것이기에 대단하다고 느껴졌었습니다. 물론 이재선 선수와의 경기에서는 과한 견제가 화로 다가온 1세트가 있었지만 침착하게 역전승을 따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신희범 선수는 첫 경기에서 제대로 얻어맞긴 했지만 이재선 선수와의 경기에서는 링링-히드라-가시지옥 조합의 무서움을 제대로 보여주면서 이재선 선수를 제압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역시 저그의 조합이 갖춰지기가 어렵지, 갖춰지면 말리기 힘들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이재선 선수는 원이삭 선수와의 경기, 조중혁 선수와의 경기에서 상대방의 견제를 침착하게 연승을 쌓아갔으나, 이후의 경기에서는 크로스 펀치에서 본인만 손해를 본다던가, 과감한 판단에 당하기도 하는 등 아쉬운 3연패를 기록하면서 결국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말았습니다.

 

원이삭 선수는 첫 경기 이재선 선수와의 경기에서 과감한 판단과 전략을 보여주었으나 이재선 선수의 침착한 방어에 빠른 시간에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고, 그 이후에 기권을 선언, 신희범 선수가 자동으로 최종전에 진출하였고, 2위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