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살찐 레깅스 몸매? "정 카다시안 안할래요"

Talon 2021. 3. 4. 10:30

2021.03.03.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운동 중인 가운데 살쪘다는 그의 몸매가 더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정은지 EUNJI'에 '[V-Log] 정은지 다이어트 step 1. 살찐 자의 운동과 식단 워밍업'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오프닝에서 레깅스 패션으로 몸매를 드러낸 정은지는 "바깥 살이랑 안 쪽 살이 많이 쪘다"라며 군살을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 할 계획임을 알린다. 그러나 완벽한 S라인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정은지는 "살찐자에서 벗어나기 위한 운동 1일차입니다"라며 여러 운동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더불어 식사는 보통 차 안에서 해결하는 모습, 라디오 방송 중간에서도 하복부 운동을 하고 "다이어트!"를 외칠 정도로 의지를 다지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면서도 차 안에서 "이렇게 살 빼서 뭐하노..소고기 사묵겠지"라고 혼잣말을 해 웃음과 안쓰러움(?)을 자아내기도.

또 다시 방문한 헬스장. 허벅지 안쪽 근육이 약한 편이리서 밴드를 하고 근력 운동을 하는 정은지에 트레이너는 "잘하는데 안 하려고 하는 학생"이라고 너스레 섞인 설명을 했다.

더불어 정은지에게 "정 카다시안이 그냥 만들어진 게 아니잖아요"라며 의지를 돋구었다. 이제 정은지는 "정 카다시안 안할래요.."라고 속마음을 드러내 다시금 웃음을 안겼다.

팬들은 평소 운동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와 몸의 S라인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정은지에 '정 카사디안'이라는 별명을 선사했던 바다.

 

-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