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II

3.8 리뷰 - 2021 스타크래프트2 BJ멸망전 시즌1

Talon 2021. 3. 9. 10:00

어제 있었던 2021 스타크래프트2 BJ멸망전 시즌1 플레이오프 경기 리뷰하겠습니다.

결과 보시죠.

초반 돌범욱 팀의 강민수 선수가 2킬을 기록하면서 무난히 돌범욱 팀이 승리하는 거 아닌가 싶었지만 우린예비군이야 팀의 에이스 조중혁 선수가 올킬을 기록하면서 우린예비군이야 팀이 결승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초반 강민수 선수가 바퀴-궤멸충 조합에 힘을 실으면서 박진혁 선수와의 장기전에 승리를 거두었고, 김동원 선수와의 경기에서는 테란의 체감상 한 박자 이상 빠른 타이밍 러쉬로 손쉽게 승리를 따냈습니다. 하지만 에이스 조중혁 선수는 달랐습니다.

 

조중혁 선수의 장기라고 할 수 있는 멀티 태스킹과 함께 난전을 유도하는 능력이 빛을 발하면서 돌범욱 팀을 그야말로 휘저어 놓았습니다.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었습니다. 사실 조중혁 선수가 사용하는 병력 조합이 엄청나게 다양했던 것도 아니었습니다. 바이오닉 위주의 병력이었거든요. 하지만 엄청난 컨트롤과 멀티 태스킹을 보여주면서 돌범욱 팀을 올킬 시켰습니다.

 

이로써 조중혁 선수의 우리예비군이야 팀은 오늘 결승전에서 3AB 팀과 경기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병렬-조지현-장현우 선수가 버티고 있는 3AB 팀 상대로 조중혁 선수가 또 해낼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참고로 정규 시즌 내에서 붙었던 경기에서는 이병렬 선수가 나오지도 않고 3-1로 3AB 팀이 승리를 가져갔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