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발로란트 챌린저스] 담원 기아-누턴 게이밍, 4강 뚫고 결승 진출 성공

Talon 2021. 5. 2. 12:20

지난 1일 아프리카TV에서 중계한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4강전에서 담원 기아와 누턴 게이밍이 각각 리오와 비전 스트라이커즈를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1경기에선 담원 기아와 리오가 맞붙었다. 1세트는 스플릿을 배경으로 펼쳐졌고, 담원 기아가 선공을 취했다. 피스톨 라운드를 시작으로 유리하게 시작했던 담원 기아였지만, '10X'의 맹활약에 전반전을 5:7로 마쳤다. 담원은 수비 턴에서 리오의 흐름을 끊고 결국 13:11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리오가 2세트 리오에서 반격하면서 결승전에 선착하는 주인공은 3세트 헤이븐에서 결정 짓게 되었다. 두 팀 전반과 후반에 걸쳐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리오가 먼저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지만, 담원 기아도 포기하지 않고 추격전을 펼쳐 12:12를 만들었다. 동점 상황에서 담원 기아는 연이어 두 라운드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2:1로 결승행 티켓을 따냈다.

이어진 2경기에선 누턴 게이밍이 2:0으로 비전을 제압하며 결승 대진을 완성했다. 1세트 어센트에서 누턴과 비전은 6:6 동점으로 팽팽한 승부를 펼쳤다. 누턴은 총기에서 우위를 점하며 비전을 상대로 1세트 13:9 승리를 올렸다. 이어진 2세트 바인드에서도 누턴은 기세를 이어가며 초반 5:0을 만들었다. 비전도 추격에 나섰지만 누턴의 후반 집중력이 빛을 보면서 결국 전반전 7:5 이후 한 라운드도 내주는 일 없이 여섯 라운드를 내리 가져가며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