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YG에서의 근황 공개 [인스타]

Talon 2021. 5. 14. 10:30

2021.05.13.

 

YG에 입성한 손나은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손나은이 환영 케익과 풍선으로 장식된 곳에서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러장의 사진과 함께 "모두 모두 기다리셨을 손나은의 근황 사진 대공개!! 따라 하고 싶은 사복패션까지 일상 모습도 빛이 난다. 앞으로도 손나은의 다양한 모습 놓치지 않고 전해드릴게요"라며 알렸다.

YG는 손나은을 '배우'라는 해시태그를 넣어 소개했다.

팬들은 "에이핑크 느낌 안나고 배우 느낌 난다" "너무 예쁘다" "임원으로 들어간건가? 스타일이 완전 멋짐" "프로필 사진 이걸로 바꿔주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손나은의 행보를 축하하고 있다.

앞서 4월 말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과 재계약을 체결, 손나은은 멤버들과 당사와 심도깊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협의했습니다"라고 밝히며 손나은이 배우 활동에 좀 더 집중할 것을 예고했다. 이어 5월 초 YG엔터테인먼트는 "이어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할 중요한 시기에 있는 손나은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히며 손나은과 계약했음을 밝혔다.

손나은은 YG에서 배우로도 활동하겠지만 올해 있을 에이핑크의 데뷔 10주년 완전체 앨범에도 참여하며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 출처 : MBC연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