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테러리스트 정명훈, WCS GSL 16강 정조준!

Talon 2013. 4. 11. 17:44

32강 D조, 테란과 저그의 대격돌 예고돼


WCS 코리아 시즌1 망고식스 GSL 32강 D조에 출전하는 정명훈.
정명훈, 군단의 심장 첫 승은 GSL에서?

SK텔레콤의 정명훈이 오늘, 강남 곰TV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2013 WCS 코리아 시즌1 망고식스 GSL 32강 D조에서 윤영서(팀리퀴드), 방태수(제8게임단), 황강호(LG-IM)와 16강 진출 경쟁을 펼친다.

세 번의 도전 끝에 코드S 진입에 성공한 정명훈의 첫 상대는 '태자' 윤영서. 정명훈과는 달리 윤영서는 무려 8차례나 코드S 진출에 성공한 베테랑이다. 아직까지는 윤영서의 군단의 심장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미지수이지만, 지난 시즌에 보여준 강한 승부욕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정명훈은 프로리그 4라운드 첫 경기에서 라이벌 이영호(KT)에게 아쉽게 패하며 군단의 심장 첫 승에 실패했다. 해당 경기에서 일꾼 관리에 실패하며 역전패를 당한 정명훈이 지난 실수를 만회하면서 두 번째 동족전에서는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된다.

또한 정명훈과 윤영서의 맞대결은 승패만큼이나 경기 내용에도 큰 관심이 모인다. 두 선수 모두 뛰어난 견제 능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애프터버너 점화' 의료선을 활용한 치열한 난전이 벌어질 수도 있다.

이어지는 방태수와 황강호의 경기도 두 선수의 전략 선택에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벌어진 C조 경기에서 이원표(스테테일)와 어윤수(SK텔레콤)가 저글링-맹독충-바퀴 등으로 새로운 양상의 경기를 보여준 가운데,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저저전'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 2013 WCS 코리아 시즌1 망고식스 GSL 32강 D조
1경기 윤영서(테) vs 정명훈(테)
2경기 방태수(저) vs 황강호(저)
승자전 1경기 승자 vs 2경기 승자
패자전 1경기 패자 vs 2경기 패자
최종전 승자전 패자 vs 패자전 승자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