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틱톡 LCK 서머 스플릿 스폰서십 체결

Talon 2021. 6. 14. 14:20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지난해에 이어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리그오브레전드(LoL·롤)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를 기념해 틱톡에서 #LCK챔피언꿀팁 챌린지를 14일부터 진행한다.

틱톡은 국내 최고 인기 e스포츠 대회인 LCK의 후원사로서 팬들이 LCK를 풍성하게 즐기고 선수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플랫폼 내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LCK 총 10개 팀의 틱톡 계정이 모두 개설돼 이미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으며, 오늘(14일) LCK 팀들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LCK 팀페이지'를 오픈한다. LCK 팀페이지에서는 LCK 팀들의 경기 하이라이트를 숏폼 콘텐츠로 제공하는 '숏하이라이트'와, 경기가 아닌 일상에서의 선수들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프로 비하인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LCK를 더욱 재미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챌린지도 진행된다. 오늘(14일)부터 진행되는 #LCK챔피언꿀팁 챌린지는 LCK에 등장하는 LoL 챔피언별 꿀팁을 공유하는 챌린지다. LCK 10개 팀(DRX, 농심 Red Force, HLE, Liiv 샌드박스, 담원기아, T1, KT Rolster, 아프리카 프릭스, 프레딧 브리온, Gen.G)은 물론,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이 캠페인에 동참하여 LoL에 대한 꿀팁을 공개한다. 챌린지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에서 쓸 수 있는 LoL 명품 상자 세트와 프레스티지 포인트, 챔피언 스태츄(피규어 일종) 등이 제공된다. 하반기에는 이와 다른 새로운 챌린지가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