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SWC2021, 24일 한국 예선 시작..4개월 간 대회 진행

Talon 2021. 7. 24. 11:40

컴투스는 모바일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의 첫 경기인 아시아퍼시픽 지역 A조 한국 예선을 오는 24일 오후 2시 시작한다.

올해 5년 연속 개최되는 SWC2021는 아시아퍼시픽 지역 A조 한국 예선을 시작으로 약 4개월 간의 대장정에 오른다. 예선전에서 아시아퍼시픽컵, 아메리카컵, 유럽컵에 출전할 참가 선수가 선발되며 오는 11월 월드 파이널을 통해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자를 가린다.

특히 각 예선의 지역컵 진출자 결정전과 지역컵 및 월드 파이널 전 경기가 5판3선승제로 진행되며 예선전에서는 패자조 토너먼트를 통해 한 번 패배한 선수들도 재도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SWC2021의 시작에 앞서 대회 팬들을 대상으로 아시아퍼시픽∙유럽∙미주 등 각 지역 예선 결과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체 예선전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먼저 이벤트는 아시아퍼시픽 지역 A~D조 예선 및 중국 선발전, 미주∙유럽 지역 예선 등에서 지역컵 진출자를 예측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예선전의 1일차 경기 시작 30분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전 별로 할당된 지역컵 진출자 수에 따라 선수를 지정할 수 있다.

예측 성공 여부에 따라 승부 예측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신비의 소환서도 제공된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