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DK, 하나투어와 TV CF 패러디 영상 이벤트 진행

Talon 2021. 7. 26. 14:30

하나투어는 DK와 함께 TV CF패러디 영상 활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7월23일부터 8월 8일까지 17일간 진행하는 '새로운 만남, 하나하나가 새롭다. 우리는 “꿈”으로 하나되었다!' 이벤트는 하나투어가 DK와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선보이는 첫 번째 공동 마케팅 활동이다. 하나투어는 DK 및 e스포츠 팬들을 구심점으로 기존 고객층부터 MZ 세대까지 더욱 폭넓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고스트, 베릴, 쇼메이커, 칸, 캐니언 등 DK 선수들은 하나투어의 TV CF 패러디영상에 직접 출연해 연기를 펼쳤다. 영상은 에펠탑 플렉스, 세계정복 리스타트, 캐리어 꽃단장, 여행룩 풀 장전 등 총 4가지 에피소드로, e스포츠 및 DK 선수단의 특징에 맞게 재구성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해당 영상은 하나투어닷컴 또는 하나투어, DK의 SNS 및 유튜브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DK 선수들이 출연한 하나투어의 TV CF 패러디 영상을 시청한 후, 하나투어닷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이 꿈꾸는 새로운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레스케이프 호텔 코너스위트룸 1박 숙박권(2명), 2등에게는 SSF 오프라인 전용 상품권 10만 원권(3명), 3등에게는 위고에빅토르 휘낭시에 12구(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행과 e스포츠의 연결고리를 만들어 게임을 즐기는 MZ세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여행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하나투어는 DK의 공식 스폰서로서 흥미롭고 차별화된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12일 하계캠페인 ‘하나하나가 새롭다’를 론칭해 ‘쇼핑의 자유’, ‘마음의 편안함’, ‘일정의 품격’ 등 3가지 핵심 키워드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