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팀 리퀴드 '코어장전' 조용인, LCS 서머 올프로팀 선정

Talon 2021. 8. 9. 16:00

'코어장전' 조용인이 LCS 서머 올프로 팀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7일 LC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주간 펼쳐진 LCS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에서 활약한 라인별 선수 명단을발표했다. 이번 명단에선 5명의 선수 모두 다른 게임단에서 나와 LCS 역사상 가장 다양한 올프로 팀이 나오게 됐다.

탑 라인에는 클라우드 나인(C9)의 '퍼지' 이브라힘 알라미가 차지했다. 정글에는 TSM FTX의 '스피카' 루밍이가 이름을 올렸고, 이블 지니어스(EG)의 미드 라이너 '지주케' 다니엘레 디 마우로가 미드 라이너로 명단에 합류했다. 바텀 듀오는 100 씨브즈의 'FBI' 빅터 후앙과 팀 리퀴드의 '코어장전' 조용인으로 꾸려졌다.

상위 5개 팀에서 한 명씩 이름을 올려 올프로 팀을 꾸린 점에 대해 일각에선 지역 리그의 수준이 올라갔다는 평가가 나오는 한편, 5명의 선수 중 누구도 미국이나 캐나다 국적의 선수가 아닌 점에 대해 용병에 의존하는 정도가 크다라는 점을 지적하는 평가도 함께 나왔다.

LCS는 세컨드, 써드 라인업도 공개했다. 세컨드 팀에는 100 씨브즈의 정글 '클로저', 미드 '아베다게', 서포터 '후히' 최재현이 들었고, 여기에 EG의 탑 라이너 '임팩트' 정언영과 '대니'가 추가되었다. 써드에는 TSM 탑 '후니' 허승훈, C9 '블래버'와 '벌칸', TSM '파워오브이블', 팀 리퀴드 '택티컬'이 선정되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