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러블리즈 미주 "박나래, 무인도에 함께 가고싶은 '놀토' 멤버"

Talon 2021. 10. 1. 12:30

2021.09.30.

https://tv.kakao.com/v/rvfro1x7ykzv26yst9nhjwacm@my

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무인도에 함께 가고픈 ‘놀토’ 멤버로 박나래를 꼽았다.

30일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상엽 X미주 대기실 캠 | 빛나는 착장과 그렇지 못한 TMI‘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는 10월 2일 방송 예정인 ‘놀토’의 ‘식스센스’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배우 이상엽과 러블리즈 미주가 대기실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상엽과 미주는 지난 24일 종영한 tvN 예능 ‘식스센스 2’에서 오누이 같은 케미를 과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날 스태프는 이상엽과 미주를 위해 ‘식스센스2’의 공식 ‘무인도 질문(무인도에 동행하고 싶은 사람을 묻는 질문)’을 인용, 두 사람에게 무인도에 함께 가고 싶은 ‘놀토’ 멤버가 누구냐고 물었다.

미주는 “놀토 멤버 중에서는 박나래 언니와 (무인도에) 가고 싶다”면서 “나래 언니는 혼자서도 다 잘 한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고, 이상엽 역시 "(박나래가) 재주가 많으시다"며 인정했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나는 (샤이니)키”라며 “키도 할 줄 아는 게 되게 많다”라고 말했다. 이에 미주는 “키는 3개 국어도 한다. 역시 만능열쇠 키”라며 공감했다.

한편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놀토’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 출처 : 스타투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