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가 12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AQO studiospace)’와 손 잡고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LoL은 그간 패션과 힙합 등 다양한 업계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 함께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는 퓨처트로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신선한 디자인을 통해 MZ 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대세 게임과 패션 브랜드의 만남인 만큼 많은 유저와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LoL X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컬렉션은 가을 및 겨울 시즌 활용성이 높은 기모 소재로 제작된 맨투맨과 후디, 티셔츠, 담요 등 총 13종의 편안하고 실용적인 패션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을 테마로 진행됐다. LoL의 세계관 속 시간이 흐르지 않는 밴들 시티에 사는 귀여운 요들 챔피언 ‘티모’, ‘케넨’, ‘직스’를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시그니처 곰돌이 이미지와 함께 담아냈다. 아기자기한 챔피언의 이미지를 아코 스튜디오만의 귀여움으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이번 LoL X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컬렉션은 12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스페셜 이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협업을 기념해 컬렉션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LoL X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콜라보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댓글 이벤트를 통한 신제품 증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첫 패배에도 '에비' 무라세 슌스케는 용기를 잃지 않았다 (0) | 2021.10.12 |
---|---|
[박상진의 e스토리] "커다란 도전은 위대한 기회를 만들어 줄 것" 야마토캐논은 여전히 '멋진 감독' 이었다 (0) | 2021.10.12 |
[롤드컵] T1의 DFM 그룹 스테이지 환영식, 223만 명 함께했다 (0) | 2021.10.12 |
라이엇 게임즈, 신임 LoL e스포츠 글로벌 총괄로 나즈 알레타하 임명 (0) | 2021.10.12 |
[롤드컵] '페이커' 이상혁 "우리는 항상 자신감에 차 있다" (0) | 2021.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