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해즈브로, 매직: 더 개더링 신규 세트 '뉴 카펜나의 거리' 출시

Talon 2022. 4. 29. 12:50

해즈브로(Hasbro)의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가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매직)’의 신규 세트 ‘뉴 카펜나의 거리(Streets of New Capenna)’를 29일 예고편과 함께 공식 출시했다.

‘뉴 카펜나의 거리’ 세트는 완전히 새로운 아르데코 스타일의 뉴 카펜나라는 대도시를 배경으로 세계관이 구성되고, 이 도시를 장악하기 위해 겨루는 다섯 범죄 패밀리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번 세트에는 281장의 새로운 카드가 포함되며, MTG 아레나와 테이블탑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설정에 따르면 천사들이 건설했지만 악마들이 지배하는 도시 뉴 카펜나는 호화로운 파티와 품격 있는 시민 아래 사악한 치부를 감추고 있으며, 교활한 다섯 패밀리는 마법 강화 능력이 있는 희귀 자원 ‘헤일로(Halo)’의 공급을 장악하려 다투고 있다. 하지만 더 큰 위협이 뉴 카펜나에 밀어닥친 상황에서 패밀리 간 갈등이 전면전으로 번지지 않도록 해야 하며, 이는 플레인즈워커 비비안(Vivien)과 엘스페스(Elspeth)에 달려 있다.

 

플레이어는 저마다 보스가 있고 고유한 대표 기능을 가진 3색의 다섯 패밀리(옵스큐라, 마에스트로스, 리베티어즈, 카바레티, 브로커즈) 중 가담하고 싶은 패밀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층 건물’, ‘황금기’, ‘아르데코’ 등 쇼케이스 프레임이 적용된 카드들을 통해 뉴 카펜나의 호화롭고 활기 넘치는 장소와 독특한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다. ‘뉴 카펜나의 거리’는 드래프트 부스터, 세트 부스터, 콜렉터 부스터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선택한 패밀리에 따라 각 패밀리의 테마 부스터와 커맨더 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직에서 도시 판타지 분위기를 구현한 ‘뉴 카펜나의 거리’ 세트에는 10개의 ‘메트로폴리스’ 전면 삽화 기본 대지 카드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뉴 카펜나의 거리’ 신규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부스터 박스 구매 시 ‘말썽꾼, 작시스’ 포일 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한정 수량) 외에도 매직 공식 카페에서는 박스 제품에 동봉된 국내 한정 박스 토퍼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매장 이벤트가 적극 재개됨에 따라 2022 ‘호랑이의 해’ 아시아태평양 리그도 성황리 진행되고 있다.

 

신규 세트 시즌별로 진행되는 리그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호랑이의 해 기념 프로모 카드를 증정한다.

 

‘뉴 카펜나의 거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