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에이핑크 보미 "봉사활동서 만난 믹스견 입양.. 강형욱 훈련 지침 문 앞에 붙여놔"(개훌륭)

Talon 2022. 7. 19. 13:10

2022.07.19.

 

에이핑크 보미가 믹스견 설탕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https://tv.kakao.com/v/rv82fc71vrk7caubjf2fxuppw@my

7월 19일 방영된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에이핑크 초롱, 보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장도연은 에이핑크 초롱, 보미를 보고 "두 분이 초봄이라는 유닛으로 활동하고 있지 않나. 어떤 곡인 지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저희는 개 위주라서 질문이 없는데 괜찮겠냐"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보미가 키우고 있는 반려견 설탕이를 물었다. 보미는 "봉사 활동 갔다가 자꾸 마음이 가더라. 초롱 언니랑 임시보호를 했다가 언니랑 따로 살게 되면서 제가 입양을 하게 됐다"라고 털어놨다.

보미의 문 앞에는 '강형욱 5,10, 7 훈련'이 적혀 있었다. 보미는 "실제로 저희 집 문 앞에다가 적어 놨다. 어머니 아버지도 도와줘야 하기 때문이다. 상처가 있는 아이를 임시보호하니까 무조건적인 사랑이 답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쉽지 않더라. 마음이 열릴 때까지 기다려보자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 방영되는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이다.

 

- 출처 : MBC연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