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룰러'의 고백 "세나와 신지드, 잘못된 선택이었다"

Talon 2022. 10. 10. 23:10

“세나와 신지드는 초반을 무난하게 넘긴다면 맵을 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잘못된 생각이었다”

한국 시간으로 10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경기에서 젠지가 100 씨브즈에 승리했다.

 

박재혁은 첫 승리의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오늘 경기를 승리해 너무 기쁘다”고 말하며 첫 승을 거둘 수 있음에 감사했다.

 

젠지는 RNG전에서 세나-신지드 바텀 조합을 구성했지만 인상 깊은 플레이를 펼치지 못하며 패배했다. 박재혁은 “초반 라인전을 무난하게 넘긴다면 맵을 넓게 활용해 굴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당시 세나-신지드 조합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잘못된 생각이었다”라고 덧붙이며 당시를 회상했다.

 

RNG와의 재대결은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재혁은 “잘하는 바텀 듀오라고 생각한다. 원하는 구도가 나오지 않아 다시 한 번 붙어봐야 알 것 같다”며 RNG와의 바텀 듀오와 다시 한번 붙어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미국 뉴욕에서의 음식이 입맛에 잘 맞냐는 질문에는 “미국 음식은 그냥 그런 것 같다. 시켜먹는 한식이 입에 더 잘 맞는 것 같다”며 한국 음식을 선호한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번 롤드컵을 잘해야 하는 이유가 여러 가지 있다. 남은 일정을 무사히 소화해야 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이야기하며 “모든 경기를 이긴다는 마음으로 앞으로의 경기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