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아티스탁 게임' 6인 게임 무대 미션 시작, 주가 변동 심할까

Talon 2022. 10. 26. 13:30

2022.10.24.

24일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 4회에서는 본격적인 ‘6인 게임’ 무대 미션이 시작된다.

지난 방송에서 에스나, 에이미리, 김창연, 쎄이, 임형빈, 버나드 박, 아이디얼스, 조곤을 리더로 한 8팀이 결성된 가운데 대결 팀을 지목할 수 있는 베네핏이 걸린 '라이브 방송 미션'이 펼쳐졌다. 그 결과 팀 임형빈 vs 팀 김창연, 팀 에이미 리 vs 팀 조곤, 팀 에스나 vs 팀 아이디얼스, 팀 쎄이 vs 팀 버나드 박의 대결 구도가 생성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6인 게임’ 무대 미션이 펼쳐진다. 팀원들이 함께 부를 곡은 선착순으로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서 각 팀 리더와 팀원들은 시청자 귀에도 익숙한 좋은 노래를 사수하기 위한 선곡 전쟁에 나선다.

 

앞서 공개된 예고 편에서는 각 팀의 무대 준비 과정을 보여줬다. 다양한 색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룬 가운데 불안한 리더십으로 흔들리는 팀, 의견 대립으로 갈등하는 팀 등이 공개돼 과연 6인 게임 경연 무대를 완성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번 라이브 미션은 8명의 유저 대표단 외에도 아티스탁 게임 팬들이 직접 유저 평가단으로 방청에 참여해 분위기를 더하며 순위 경쟁에도 기여했다는 후문.

 

승자에게는 현재 주가와 순위를 뒤집을 수도 있는 거대한 베네핏이 주어질 것으로 알려진 '6인 게임' 일대일 팀 배틀. 각 팀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오늘 저녁 방송하는 ‘아티스탁 게임’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넷플러스 아티스탁 게임 마켓에서는 라이브 방송 미션과 3회 방송 후 러블리즈 kei가 1위를 사수한 가운데 위키 미키 지수연이 무서운 속도로 순위를 올려 시작가 대비 스탁 수익률 851%, 이른바 ‘떡상’하며 Top 5에 안착했다.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한다.

 

- 출처 : 스포츠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