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더 낭만있을 것", DRX와의 결승전 기대하는 '구마유시'

Talon 2022. 10. 30. 20:50

"(결승전에서) DRX를 만나는 것이 더 낭만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한국 시간으로 30일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애틀랜타 스테이트팜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4강전 1경기에서 T1이 JDG에 3대 1로 승리했다. ‘구마유시' 이민형이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이민형은 첫 롤드컵 결승 진출 소감으로 "결승에 진출하게 돼 기쁘다. 감격스럽고 좋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은 않았다.

 

T1의 승리로 5년 만의 LCK 내전도 성사되게 됐다. 이민형은 "우리가 LPL 팀들을 많이 꺾어서 LCK 결승 내전이 성사됐다. 많은 의미가 있고 기왕이면 우리가 우승하도록 하겠다"며 우승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JDG전을 어떻게 준비했냐는 질문에는 "데이터가 많지는 않았다. 상대가 탑과 정글 위주로 경기를 풀고 후반이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 부분에 신경 쓰면서 경기를 준비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스스로의 경기력은 만족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민형은 "몇가지 실수도 있었다. 데스를 많이 하지 않으려 하고 있지만 데스를 많이 해 아쉬웠다. 하지만 (승리한) 세 판 모두 가장 많은 대미지를 넣었기 때문에 만족한다. 80점 정도 주고 싶다"며 자신의 기량을 평가했다.

 

만나고 싶은 다음 상대로는 DRX를 꼽았다. "젠지와 만나는 게 지긋지긋하다"고 말한 이민형은 "스프링과 서머 결승전에도 젠지를 만났다. DRX를 만나는 것이 더 낭만 있다고 생각한다"며 DRX와의 결승 대결을 기대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함성 소리 덕분에 힘이 많이 났다. 한국에서 응원해준 팬들에게도 감사하고 우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인터뷰를 마쳤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