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 "보여 줄 수 없는 곳에 타투...너무 후회"('뽐뽐뽐')[종합]

Talon 2022. 11. 4. 12:10

2022.11.02.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몸에 새긴 타투를 후회했다.

지난 10월 28일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는 '솔직한 매력의 저스디스 어떻게 돈이니 사랑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윤보미는 게스트로 출연한 저스디스에게 "아까부터 봤는데 타투가 굉장히 많더라. 몇 개나 있냐"라고 물었다.

실제 저스디스의 목, 팔, 손가락 등에는 엄청난 양의 타투가 새겨져 있었다. 저스디스는 "예전엔 의미 있는 걸 하나씩 했었다. 이제 의미 있는 것들이 많아지다 보니 오히려 의미가 없어져서 그냥 채우고 싶은 욕구는 있어서"라고 말했다.

이에 윤보미는 "되게 멋있다. 난 문신 있는 걸 좋아한다"고 이야기했고, 저스디스는 조심스럽게 "몸에 타투 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윤보미는 "하나 있는데"라며 "(타투한걸) 너무 후회한다. 보여줄 수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윤보미는 "발끝에 친구들이랑 우정 타투를 했다"며 "'semper tecum'(셈페르 테쿰, 언제나 너와 함께)이라고 새겼는데, 조금 지워져서 멀리서 보면 수프림팀(supreme team)으로 보인다. 그래서 너무 창피하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친구들은 다 지웠다. 까맣게 지웠더라. 나는 너무 아파서 못 지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보미는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이홍기, 안무가 시미즈와 '에덴2' 관찰자로 함께 하고 있다.

 

- 출처 : 스포츠조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