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유지애X황보, 영화 ‘오피스 쿠킹’ 속 이미지 변신한 연기

Talon 2022. 11. 2. 12:10

2022.11.01.

영화 ‘오피스 쿠킹’ 속 유지애, 황보의 연기가 31일 화제로 떠올랐다.

유지애와 황보가 출연한 영화 ‘오피스 쿠킹’ 공개 후 원조 아이돌과 3세대 아이돌의 연기력이 호평받고 있다.

‘오피스 쿠킹’(연출 경태윤, 제작 획기획, 방필름, 투자 미디움)은 공개 전 러블리즈 유지애를 비롯한 황보, 한승윤 등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았으며 배우 본래의 이미지와는 다른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오피스 쿠킹은 갑작스러운 화재로부도 위기에 처한 스타트업 직원들이 고군분투하는 현실 생존 영화로 식비를 아끼기 위해 손수 지은 밥을 나눠먹으며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극중 유지애는 러블리즈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시원시원하고 다혈질의 회계 직원 ‘한다은’을 연기했다.

그는 지난 5월 제작발표회에서 ”걸그룹 이라는 수식어를 떠나 유지애만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으며, 그의 소감에 걸맞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또 황보는 냉정한 사업가 ‘황도도’역을 맡았으며 그는 실제 다양한 사업을 한 경험을 토대로 자연스럽게 캐릭터에 스며들었으며 극 중 전라도 사투리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등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였다.

유지애와 황보 케이플러스소속 두 아티스트의 성공적인 연기 도전을 시작으로 그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오피스 쿠킹’은 OTT 티빙, 시리즈온, 웨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출처 : 스포츠경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