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B급 감성 로맨스 웹드라마로 부산 매력 알려요

Talon 2022. 11. 14. 13:20

2022.11.13.

 

부산관광공사가 웹드라마를 제작해 부산 주요 관광지의 매력을 알린다.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17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에 부산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웹드라마 ‘브브여행사’를 공개한다. ‘브브여행사’는 국제관광도시 부산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작품은 열정 가득한 청춘 남녀가 여행사를 운영하는 B급 감성 로맨스 웹드라마다. 전 여자 친구, 절친과 함께 회사를 운영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 등이 담긴다. 7년차 커플 유튜버, 해체 직전 락밴드 등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 부산을 여행하는 과정을 그렸다.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와 배우 정효준 오경원 등이 출연한다. 부산 동래구 소재 영상제작사 주식회사 써머 트리가 외주 제작을 맡았다.

 

이번 작품은 부산 관광 촉진을 위해 부산의 대표 관광지가 다수 배경으로 등장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장소는 ▷부산 기장군 임랑해수욕장 ▷중구 용두산공원 ▷중구 부평시장 ▷기장군 일광해수욕장 ▷사하구 을숙도 ▷부산진구 전포공구길 ▷기장시장 ▷영도 마리노 오토캠핑장 등이 배경으로 사용된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촬영 장소를 특별히 선정한 기준은 없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부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작품에 알맞는 배경을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방영되는 웹 드라마 영상을 보고 시청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편의점 및 커피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부산관광공사는 “웹드라마가 국내 MZ세대의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했으면 한다. K-콘텐츠에 이목이 쏠려 있는 만큼 한국 콘텐츠에 관심을 가진 해외 잠재 관광객에게 부산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출처 : 국제신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