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이이경과 진짜 ♥썸타나?… "오빠는 현재진행"

Talon 2023. 2. 18. 12:20

2023.02.17.

걸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이이경과의 관계를 언급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이미주 충격고백 '전 남친들 생각도 안 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조현아는 "사실 MBC '놀면 뭐하니?'하면서 미주가 위로가 됐다. 내가 얘기를 하고 있으면 그 사람을 엄청 봐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그렇게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에 '나도 이렇게 해야지'라는 생각을 했다. 나한테 되게 좋은 영향을 끼쳤다"라고 했다. 이에 이미주는 "롤모델이 (유) 재석 오빠다. 보고 배우는데 오빠가 그렇게 하신다"라고 했다.

 

이미주는 연애 스타일도 공개했다. "썸 탈 때 직진을 좋아한다"는 이미주는 조현아의 갑작스러운 이이경 언급에 당황했다. 현재 이이경과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비즈니스 커플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바. 조현아는 "미주와 이이경 씨가 '연예대상'에서 무대 하는 걸 보고 '둘이 뭐 있냐'라고 물어봤는데 진짜 아니라더라"라고 했다. 이에 이미주는 "아니다"면서도 미묘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솔로 앨범 준비 중"이라는 이미주는 조현아에게 "슬픈 발라드 같이 했으면 좋겠다. 작사"라고 했다. 이에 조현아는 "미주의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내면의 가사로 표현해주고 싶다"면서 "고민을 마지막에 노래로 만들어줄 거다"며 함께 가사를 써내려갔다.

 

그러자 이미주는 "가벼운 고민이 있다. 기억력이 너무 안 좋다. 정말 기억하고 싶은데 기억이 안나는 것도 있다. 전 남친?"이라면서 "가사를 쓰려고 그때 내가 그리운 건지 그때 네가 그리운 건지를 적었다"라고 했다. 작사 시간. 미주는 '좋았던 기억도 기억이 안나고 나빴던 것도 기억이 안 나. 그냥 그 사람이 보고 싶어'라며 자신이 생각한 작사 내용을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조현아는 "누구냐. 이이경 씨냐"라고 했고, 그러자 이미주는 "그 오빠는 현재진행…"이라며 웃었다. 이에 조현아는 "분량 제대로 뽑았다"라고 했고, 이미주는 "여기까지 하고"라며 다시 가사에 집중했다.

 

- 출처 : 머니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