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화난 브리온 e스포츠 팬들, LCK에 항의하는 트럭 운행

Talon 2023. 3. 16. 16:40

올해 2월 있었던 LCK 브리온 e스포츠 대 kt 롤스터 전 진영 전달 오류 사건 이후 LCK의 미흡한 대처에 항의하는 팬들이 행동에 나섰다. LCK가 진행되는 롤파크 앞에서는 팬들의 모금으로 운영된 항의 LCD 트럭이 운행됐다.

16일 한국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프로리그인 LCK가 진행되는 서울 종로 롤파크 앞에 브리온 e스포츠 팬들이 보낸 트럭이 나타났다. 지난 2월 5일 벌어진 브리온 e스포츠 대 kt 롤스터 경기에 앞서 진영 전달이 잘못된 사건 이후 브리온 e스포츠에서 LCK 측에 공식 항의한 후 팬들까지 나선 것.

 

브리온 e스포츠 팬들은 LCD 트럭을 통해 LCK측의 진정한 사과와 구채적인 대안 마련과 함께, 구단들과 협의해 운영 개선책 수립 및 해당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라고 전했다.

 

앞서 브리온 e스포츠는 공식 SNS를 통해 LCK측에 공식 항의를 한 상황이다. 이 글에서 브리온 e스포츠는 불공정한 경기 이후 LCK 측이 사과 외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2월 5일 진행됐던 경기는 브리온 e스포츠의 패배로 끝났고, 이후 브리온 e스포츠가 LCK 내에서 겪었던 일들이 공개되며 브리온 e스포츠 팬을 포함한 e스포츠 팬들이 해당 사건에 항의하는 중이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