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프러포즈 각인데?" 조세호, 팬 위해 오션뷰 레스토랑…'내가 뭐라고'

Talon 2023. 11. 28. 12:20

2023.11.27.

개그맨 조세호가 자신의 팬을 위한 역조공에 나선다.

27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물 '내가 뭐라고'에서 조세호와 그룹 '러블리즈' 미주는 각각 글로벌 팬미팅을 갖는다.

 

조세호는 그룹 '2PM' 멤버 우영을 비롯한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열과 성을 다해 팬미팅을 준비한다. 팬과 만나기에 앞서 채팅으로 짧은 대화를 나누며 감동적인 이야기에 수시로 울컥한다.

 

모든 것을 총동원하겠다는 다짐을 밝힌 그는 통 큰 스케일의 여정을 준비한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 뷰 레스토랑은 물론, 럭셔리 요트에서 고품격 식사와 멋진 야경으로 감동을 안긴다. 두 사람을 바라보던 개그우먼 박나래는 "프러포즈 각인데?"라며 놀란 반응을 보인다. 조세호의 팬도 깜짝 노래로 보답한다.

 

팬과의 채팅에 나선 미주는 치솟는 입꼬리를 주체하지 못한다. 답이 오지 않는 휴대전화를 바라보며 "나 썸 타는 것 같은데?"라고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스튜디오에 공개된 미주의 팬은 완벽한 외모와 직업, 학벌을 갖춘 '엄친아'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박나래와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는 격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가 뭐라고'는 지구 반대편에서도 사랑받는다는 사실이 감격스러운 스타가 느닷없이 찾아온 글로벌 팬을 위해 역조공 홀리데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 출처 : 뉴시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