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통합 조회수 500만’ 조기성·서지수 주연 ‘다 이렇게 살잖아’ 시즌2 공개

Talon 2023. 12. 5. 12:20

2023.12.04.

와이낫미디어와 쿠팡이 함께 제작한 쇼츠 드라마 ‘다 이렇게 살잖아-부부 외전’이 공개됐다고 4일 전했다,

‘다 이렇게 살잖아-부부 외전’은 통합 조회수 500만 뷰를 기록한 ‘다 이렇게 살잖아’의 시즌2다. 불청객이었던 동생(정구현 분)이 집을 나가고 남편(조기성 분)이 돌아오게 되면서 아내(서지수 분)와 알콩달콩 때론 살벌하게 펼쳐지는 일상 공감형 쇼츠 드라마다. 부부에게 벌어지는 공감 상황들이 쿠팡을 통해 해결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와이낫미디어와 쿠팡이 다섯 번째로 함께한 작품이다. 짧은 분량에 빠른 호흡으로 시청자들이 가볍고 쉽게 즐기면서도 효과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남편 역을 맡은 배우 조기성과 아내 역을 맡은 러블리즈 서지수가 시즌1에 이어 부부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남다른 케미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1화에선 출장을 마치고 6개월 만에 돌아온 남편 조기성을 위해 파티를 준비한 아내 서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첫 화부터 신혼부부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으며 더 과감한 스토리로 돌아왔다는 후문. 투닥거리면서도 사랑 넘치는 이들 부부에게 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불러 모은다.

‘다 이렇게 살잖아-부부 외전’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5시 쿠팡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출처 : 스포츠경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