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사이퍼즈, "겨울 쇼케이스에서 신규 캐릭터 심판관 니콜라스 공개"

Talon 2023. 12. 18. 14:30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겨울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

지난 16일 서울 잠실 '비타 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이용자 2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및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해설가 정인호와 빈본이 진행을 맡고, 네오플 김태영 팀장과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2023년을 리뷰하고, 신규 캐릭터 세부 정보 및 2024년 업데이트 계획, 겨울 이벤트 소식 등을 공개했다.

 

먼저 2023년 한 해를 돌아보는 토크 코너에서는 2nd 궁극기, 인기 코스튬, 자낳대 등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했으며 개발 비하인드, 이스터에그를 공개하는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12월 21일 업데이트되는 신규 캐릭터 심판관 니콜라스(이하 니콜라스)의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각 스킬을 시연하는 코너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타리우스 소속의 청빈한 사제 니콜라스는 아군 진형을 수비하고 진입하는 적을 반격하는데 특화된 캐릭터로 채찍을 무기로 휘둘러 적에게 공포를 심을 수 있다.

 

내년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했다. '사이퍼즈'는 20개 캐릭터에 2nd 궁극기를 추가하고, 더 호라이즌 소속의 '키아라'를 포함해 총 3종의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리그 '액션토너먼트', 온라인 라이브 방송 'E쪽이다' 등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고 캐릭터 테마곡 재즈 편곡 프로젝트, 편의성 개선 작업 등을 통해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쇼케이스를 마치며 김태영 네오플 조커팀 팀장은 "유저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사이퍼즈'의 2023년은 즐거웠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업데이트로 능력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