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넥슨,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성황리 마무리

Talon 2023. 12. 18. 17:30

넥슨(대표 이정헌)은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행사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을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6일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넥슨게임즈 김태현 디렉터의 쇼케이스를 비롯해 현장 체험 프로그램, 축하공연, 공식 클랜 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앞서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입장권 판매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에도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했다.

행사장 1층에 조성된 '배틀존'은 '서든어택'에 구현된 다양한 전장의 분위기를 살린 모습으로 꾸며지고 무기 제작, 사격 체험, 1대1 대전, 캐릭터 '브레드'와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더불어 웰컴키트로 '서든어택' 리유저블 백, 2만 넥슨캐시 등이 지급되고, 체험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로 5만 넥슨캐시가 제공됐다.

본격적인 행사는 15층에 위치한 대형 경기장 '세이프존'에서 박상현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의 오프닝과 함께 시작됐다. 김태현 디렉터는 쇼케이스를 통해 2023년 '서든어택'의 현황을 살피고, 내년 시즌1 운영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현장 방문객들과 질의응답을 실시하고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를 포함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를 여러 차례 공개했다.
 

퀴즈 프로그램 '도전 서든벨'도 진행됐다. '서든어택'과 관련된 15개의 문제가 출제돼 최종 1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100만 넥슨캐시가 상품으로 제공됐다. 이후 '서든어택' 캐릭터로 제작된 바 있는 인기 가수 권은비의 축하 공연이 이어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 최강 공식 클랜을 가리는 '2023 슈퍼 공식 클랜 매치' 결승전이 진행됐다. 지난 10일 결승 진출에 성공한 'likethat' 클랜과 '뱅아리반' 클랜의 치열한 경기 끝에 'likethat' 클랜이 승리하면서 우승에 성공했다. 우승 클랜에게는 '슈퍼 클랜 매치 훈장'과 10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됐다.
 

이외에도 행사 종료 후 '쇼케이스 참관 이벤트' 및 '클랜 대회 참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5만 넥슨캐시가 추가 보상으로 제공됐다.

넥슨게임즈 김태현 '서든어택' 총괄 디렉터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선보인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가까이서 소통하고 더욱 성장하는 '서든어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든어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데일리 e스포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