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완전 동기화 챌린지 모드 추가

Talon 2024. 2. 21. 22:00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Assassin’s Creed® Mirage)’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완전 동기화 챌린지(Synchronization Challenge)’를 게임 내 정식 추가했다고 밝혔다.
 

1.0.7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도입된 완전 동기화 챌린지 모드는 퍼머데스(permadeath)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퍼머데스는 게임 내 캐릭터가 죽음을 맞이하거나 정해진 규칙을 위반할 경우 모든 게임 진행 상황이 초기화되어 처음부터 다시 게임을 시작해야 하는 최고 난이도의 하드코어 게임 모드로 잘 알려져 있다.

 

완전 동기화 챌린지를 활성화하면 플레이어에게는 단 한 번의 게임 플레이 기회만 부여되며 게임 내 주인공인 바심이 사망하거나 시민 암살 등의 불법 행위 및 허가되지 않은 행동을 할 경우 자동으로 동기화가 해제된다. 이때 해당 세이브 파일은 영구적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바심의 생존력을 높이고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매우 높은 수준의 집중력과 게임 플레이 실력이 요구될 것으로 보인다.

 

완전 동기화 챌린지는 새 게임을 시작할 때 활성화할 수 있으며 게임이 시작된 이후에는 설정 변경이 불가능하고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 또한 비활성화된다. 플레이어는 동기화가 해제되면 게임 플레이 시간, 대립 횟수, 사망 원인, 처치한 적의 수, 암살자 등급, 선택한 플레이 난이도 등의 통계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완전 동기화 챌린지를 통해 엠블럼, 레이한 의상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하드 모드의 동기화 챌린지를 완료하면 알라무트 입회자, 잔즈 반군, 아바스 기사, 감추어진 존재, 로스탐, 바예크 의상의 새로운 염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에 대한 오마주이자 첫 번째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대한 특별한 헌사로서 현대화된 레거시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통해 내러티브 중심의 몰입감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뉴게임 플러스(New Game+)등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나뉘어 출시됐으며 디럭스 에디션에는 게임에 더해 의상, 무기세트, 탈것 스킨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