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만우절 맞아 핑크퐁 아기상어 스킨 등장

Talon 2024. 4. 1. 13:00

더핑크퐁컴퍼니는 슈퍼셀의 모바일 슈팅액션 게임 '브롤스타즈'와 컬레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올해로 출시 6년째를 맞는 '브롤스타즈'는 빠르고 직관적인 플레이로 전 세계 Z세대(1995~2005년생)의 지지를 받고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1일 만우절을 맞아, '육지의 일인자와 바다의 일인자의 만남'을 테마로 '브롤스타즈' 세계관을 접목해 재해석한 아기상어 캐릭터 스킨, 테마곡 및 뮤직비디오(MV)를 공개했다.

 

먼저, 브롤스타즈 캐릭터인 브롤러 콘셉트로 재해석한 아기상어 캐릭터 스킨을 선보였다. 브롤스타즈 세계관에서 대표적인 캐릭터 엘프리모의 특징을 살려, 탄탄한 근육질 바디와 챔피언 벨트가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아기상어 뚜루루 뚜루' 사운드로 생동감까지 더한 아기상어 핀 효과 또한 오는 3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일, 오후 4시 핑크퐁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MV)에는 엘프리모가 수상한 도전장을 받고 바닷속 상어가족을 만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브롤스타즈' 콘셉트의 상어가족 캐릭터 디자인 5종과 더불어 게임 모션이 결합된 영상미로 몰입감을 높였으며 락 장르의 테마곡 '더 레전드 인 디 오션(The Legend in the Ocean)'이 삽입됐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