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MSI] TES '크림' 린젠 "플레이 마음에 안들어…더 높은 완성도로 돌아올 것"

Talon 2024. 5. 13. 12:50

젠지 e스포츠를 상대로 최종 세트까지 경기를 끌고 갔으나 결국 마지막 승자가 되지 못했던 TOP e스포츠의 미드 라이너 ‘크림’ 린젠이 ‘쵸비’와의 맞대결 소감과 앞으로 더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11일 중국의 청두 파이낸셜 시티 공연 예술 센터에서 진행된 '2024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5일차 경기서 TOP e스포츠(이하 TES)가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에 세트 스코어 2-3으로 패했다.

 

젠지와의 경기를 마친 소감으로 “전반적으로 아쉬움이 많고 플레이가 그리 마음에 들지 않는다.”라고 짧게 이야기한 ‘크림’은 3세트와 4세트에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라인전 단계에서 젠지보다 조금 더 빨리 우위를 점한 덕분에 경기가 유리해졌다.”라고 말했다.

 

반면 경기의 승패가 갈린 5세트의 경우 “아쉬움이 커서 어떤 상황이 문제였던 것인지 제대로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숙소에 돌아가 다시 경기를 돌아보고 우리가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해 찾아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쵸비’ 정지훈과 처음으로 대결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확실히 ‘쵸비’선수는 좋은 플레이를 선보이는 선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답한 ‘크림’은 다음에 다시 젠지를 만났을 때 보완할 점에 대해서도 ‘보다 높은 완성도의 라인전’을 꼽았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